대표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티타늄티티아이(주)
회사소개

온라인문의
온라인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more
CUSTOMER CENTER
TEL
031-432-1399
FAX
031-433-1399
“CREATIVE TTI”
안녕하십니까?
㈜티타늄TTI 대표 김복문입니다.
저희 ㈜티타늄TTI는티타늄 소재 유통 및 가공 업체로,
프랑스 FORECREU사 캐뉼러바 한국 독점 에이전트입니다.

본사는 미국, 유럽, 러시아, 중국 등의 국가로부터 티타늄을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TIMET, ALLEGHENY, CARPENTER, DYNAMAT, FORTWYANE 그리고 국내 포스코사에 티타늄 소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취급 소재로는 티타늄, 스테인레스630, 스테인레스420J2, 스테인레스304, 스테인레스316LVM, 니켈, 탄탈륨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대형 모뉴멘트 아노다이징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아노다이징 기술 연구를 통해 그라데이션, 컬러 재생 등에 대한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자체 개발한 약품을 통해 5단계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이 시스템은 사용기한이 길고, 일정한 공정 조건을 유지 시켜 제품 불량률이 거의 없으며, 색상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제품의 나사 외형의 변화가 없이 재생이 가능한 기술을 포함합니다. 일본 EMC, 미국 IPEC사와 기술 제휴 중이며, 국내 유수의 대학 (S대학교, C대학교, J대학교) 및 메이저 메디컬 회사 (D사, K사, T사) 에 아노다이징 장비 납품 및 자체 개발한 약품 제공과 함께 5단계 시스템을 기술 지도하고 있습니다.

소재 구입, 가공, 용접 제작, 표면처리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분들의 리드 타임을 절감하였으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우수한 품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단 납기, 최고 품질, 최적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티타늄TTI(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복문

Company : 티타늄티티아이(주)      TEL : 031-432-1399      FAX : 031-433-1399
Address :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화성로 314
Copyright © 티타늄티티아이(주). All rights reserved.